창업상담
1588-
0656
0656
출처: 한국경제 등록일: 2025.09.02
메가MGC커피(대표 김대영)가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의 카페 프랜차이즈 부문에 선정됐다.
업계 최초로 엔터테인먼트사와의 연간 캠페인을 실시한 메가MGC커피는 소비자 중심의 긴밀한 소통을 바탕으로 시장의 새로운 흐름을 주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SM엔터테인먼트와 함께한 ‘SMGC 연간 캠페인’을 통해 팬덤 문화의 새로운 장도 선보였다.
메가MGC커피는 팬덤과의 긴밀한 교감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구축해왔다. 다양한 시즌 한정 메뉴와 지식재산권(IP) 기반 콜라보 굿즈들이 연이어 화제를 모았다. 대중과의 접점도 끊임없이 넓혀갔다. 메가MGC커피 관계자는 “메가MGC커피에 보내주신 뜨거운 사랑에 감사드리며 남은 올해도 다양한 신메뉴와 색다른 콜라보 캠페인으로 메가다운 모습을 지속 보여드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15/0005179056?sid=103